팀원 : 교육서비스사업본부_ Jaden L(이건희) 팀장, 지역사업본부_Logan (강병우), Jun (이승준) 매니저

세 얼간이의 세 가지 소원 프로젝트!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는 5월! 저희는 환상의 나라 보라카이에 다녀왔습니다. 서울의 Jaden, 대전의 Logan, 부산의 Jun 이렇게 전국 각지에서 업무를 진행하는 세 명이 마음을 모았습니다. 처음 가는 보라카이 여행이라 만반의 준비를 위해 실제 아웃팅 전부터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2번 사전 미팅을 진행하기도 했죠.사전 미팅을 통해 저희는 “각각 원하는 것을 무조건 하나씩은 하고 오자!” 라는 목표를 잡았어요. Jaden 님은 마사지받기, Jun 님은 신나게 물놀이하기, 저(Logan)는 숙소와 수영장이 바로 연결된 Pool access room에서 지내보기가 목표였답니다.
환상의 나라 보라카이로!
보라카이에 도착하자마자 느낀 것은 엄청난 습도와 더위였습니다. 그 당시 한국은 6월 초여서 아직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기 전이었기에, 보라카이 역시 그리 덥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한 것이죠. 하지만 보라카이의 더위는 상상 이상이었습니다. 하지만 여행의 설레는 마음으로 무장한 채 밤늦게 숙소에 도착해서 짐을 풀고 내일을 준비했습니다.
보라카이 여행 첫째 날의 일정은 호핑투어였습니다. 호핑투어의 비용이 만만치 않았지만 아웃팅 제도를 통해 회사에서 전폭적인 지지를 해주시는 만큼 기분 내서 호화스럽게 즐길 수 있었어요. 맛있는 먹거리가 준비된 것은 물론이고 해먹, 워터 슬라이드, 스쿠버다이빙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풀코스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셋이 나란히 해먹에 누워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던 시간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그간의 스트레스가 풀리는 행복.한 순간이었습니다.

통오징어구이와 튀김족발, 타코까지 다양한 음식의 향연
통오징어구이와 튀김족발, 타코까지 다양한 음식의 향연두 번째 날의 메인 테마는 먹부림이었습니다. 그날 하루에만 4~5끼를 먹을 정도로 정말 먹기만한 하루였습니다. 그중 정말 맛있었던 맛집을 몇 군데 추천할게요. 가장 먼저 ‘게리스 그릴’을 추천합니다. ‘게리스 그릴’은 보라카이 여행 맛집 리스트에 꼭 나오는 곳인데 명성대로 맛있는 메뉴가 가득했습니다..오징어를 통으로 구운 Inihaw naPusit과 한국의 튀김족발과 비슷한 Crispy Pata를 꼭 먹어보세요. 갈릭라이스를 추가하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두 번째로 추천할 만한 곳은 보라카이에 머물던 3박4일간 무려 3번이나 방문했을 정도로 정말 맛있었던 ‘아이스 플레이크’입니다. 현지의 신선한 재료들로 만들어낸 망고빙수가 최고인 곳입니다. 마지막으로 선셋비치를 보면서 멕시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무니무니’를 추천합니다. 화이트 비치를 보면서 먹는 맥주와 타코의 맛이 참 좋았어요. 2층의 뷰가 좋으니 1층보다는 2층으로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천국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잊지 못할 기억과 좋은 친구들이 남았다!
마지막 날은 조금 이른 시간에 비행기를 타야 했기에 다른 일정을 잡지 않고 오전 시간을 호텔에서 여유롭게 보냈어요. 파란 하늘과 바다를 보며 멍때리기도 해 보고 선셋비치에 누워 낭만을 느끼는 시간을 보냈죠. 세계 3대 선셋에 속하는 보라카이 화이트비치의 선셋은 정말 아릅답습니다. 특히 끝없이 이어진 해변에서 보는 노을은 참 인상적이었어요. 좋아하는 회사 동료들과 함께 보라카이의 해변을 걷고 또 걸으며 야기를 나눈 기억은 정말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여행 이야기를 잘 정리하고 싶었는데, 글에 모든 추억을 담지는 못 해 아쉽네요. 여행 준비부터 여행 중, 여행 후까지도 셋이 각자의 역할을 분담하며 문제 없이 여행을 잘 다녀와 뿌듯합니다. ‘이렇게 잘 맞을 수가 있나?’라는 생각까지 하게 해 준 Jaden L 님과 Jun 님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일상에 지친 당신! 어디로 여행을 떠나야 할지 고민 중이라면 행복의 나라 보라카이에서 마음껏 힐링하시길 추천합니다!!

(주)캐럿글로벌의 Outing Program은 CARROTian들의 가치를 키워가는 글로벌 배낭여행 Project입니다. 매년 3박 4일 ~ 9박 10일까지 ‘Exploring & Experience’라는 Outing Spirit을 실천하며 다녀오는 글로벌 배낭여행 Outing! 당근영어의 행복프로그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