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회 직장인의 각종 성인병 예방과 건강 및 체력 증진을 위해 똘똘 뭉친 우리는 ‘당근런’입니다. 저희는 일명 ‘러닝 크루’ 동호회로서 전국 마라톤 대회 참여를 목표로 만들어졌으며, 비수기에는 멤버별로 ‘우리 동네 러닝 맛집’을 소개하며 동네 러닝 핫스팟을 공유하는 동호회입니다.


벌써 동호회를 창설한 지 약 일 년이란 시간이 흘렀는데요~ 그동안 국제관광 서울 마라톤대회부터 온에어런, for 밤섬 마라톤까지 약 7회의 마라톤에 참여했습니다. ‘우중런’, ‘쪄죽어런’ 등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러닝에 진심인 CARROTian들이 모여 열심히 동호회 활동에 임하고 있답니다.



저희는 나름 전문적이고 철저하게 마라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대회 한 달 전부터 매일 러닝 기록을 공유하며 체력을 단련시키고, 식단도 조절하며 프로의 정신으로 대회에 임하고 있습니다. (절대 수육과 막걸리를 먹으려고 가는 건 아니고요, 모두 이봉주에 빙의하여 목표를 향해 달려 나가는 러너들입니다.^^)

한 가지 팁으로 러닝 용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여러분, 혹시 ‘칠공공, 육공공, 오삼공’ 이런 말을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바로 러닝 페이스를 일컫는 말입니다. 러닝 페이스는 1km를 기준으로 하고, 자신의 페이스를 위와 같이 부른답니다. (당근런에 가입하여 자신 있게 이야기해 보세요!! “나! 삼삼공이야~!!!”_깨알 홍보 타임

여러분,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말이 있죠. 신체가 건강해야 정신이 건강하고, 정신이 건강해야 업무의 효율이 극대화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정신건강, 노화 방지, 수명연장에 좋은 러닝을 통해 모두 함께 건신건신(健身健神)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