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Social Media Expressions 특강

원어민과 일상생활에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기 위해 알아야 할 영어 신조어 표현. 캐럿에서는 비즈니스 회화 외에도 다양한 영어 표현을 익힐 수 있는 특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특강은 2025년 유행하는 표현들을 학습하고 실제 예문을 통해 활용법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대면/비대면 모두 가능하며, 특히 온라인 교육 시 채팅을 활용한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여 학습 효과를 높였습니다.

By CARROT 5 min read
2025 Social Media Expressions 특강

✔️ 교육 목표: 해마다 생겨나는 신조어들과 온라인상에서 많이 보이는 흥미로운 표현들을 학습하고 원어민과의 커뮤니케이션 시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추천 교육 대상자: 영어에 관심이 있는 임직원 누구나

✔️ 추천 교육 시간: 최대 2시간

✔️ 교육 진행 가능 언어: 영/한 모두 가능

✔️ 교육 진행 플랫폼: 대면/비대면 모두 가능

열분~ ㅎ2 방가 오늘은 여러분들께 오나전 킹왕짱 특강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이렇게 말하는 분들 아~~무도 없으시죠?!?!! 언어는 마치 유기체처럼 시대의 특징을 반영하여 조금씩 변화됩니다.  그래서 특정 유행어를 보면 어떤 시대인지 대충 알 수 있을 정도이죠!

2025년의 트렌드는 어떤가요? 전 지드래곤이 떠오르는데요! 정말 오래만에 컴백한 지드래곤은 전성기 때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감다살 무대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드래곤의 느좋 패션은 인스타그램에서 자주 올라오고 있죠. 감다살과 느좋을 아직도 모르신다면? 내가 밈(meme)과는 거리가 그렇게 먼 사람이었나 생각해 보셔야 할 것입니다.

한국어에만 이런 신조어들이 매년 생겨나는 것은 아니겠죠? 영어에도 신조어들과 그 시대의 밈(Meme)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오늘 정말로 소개 드릴 특강은 바로, Social Media Expressions입니다😊

SNS라고 하면 현시대에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이 가장 강세입니다. 특히 요즘은 전 세계 사람들이 영상을 공유하기 때문에 우리나라 영상에도 외국인들이 댓글을 다는 경우가 많습니다. 회사에 외국인 동료가 있는 경우도 이제는 흔해지고 있죠. 영어권의 신조어들을 모른다면 나 혼자만 이해를 못 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Social Media Expressions 특강이 있습니다!

캐럿의 대표 MI (Master Instuctor) Group이 뽑은 2025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신조어를 알차게 배워볼 수 있는 특강입니다. 이 신조어들이 어떻게 생겨났는지, 언제 사용되는지 다양한 예시를 통해 살펴보고 실제로 예문을 만들어보며 적용해 보는 시간도 가질 수 있습니다. (강사님의 생생한 활용 경험담까지 엿들을 수 있다는 사실!)

단순히 신조어뿐만 아니라 정말 자주 사용되는 줄임말까지 포함되어 있는 점도 강조하고 싶은데요, 사실 줄임말은 짧게 유행했다가 사라지는 신조어보다 훨씬 오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알아두면 정말 유용합니다.

코로나 이후에 급격히 늘어난 비대면 교육 트렌드에 발맞춰 캐럿은 정말 다양한 교육을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특히 이런 캐주얼한 주제의 특강의 경우 온라인으로 진행하면 대규모로도 진행할 수 있어 많은 임직원분들께서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교육 시작 전 비대면 교육 세팅할 때 많은 담당자분들께서 학습 집중도와 참여도가 떨어지는 부분들을 가장 많이 걱정하시는데요, 채팅창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MI분들께서 Facilitation 해주시고 있어, 최대한 많은 분들이 활발히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 이 부분에서 많은 학습자분들과 담당자분들이 만족해하셨습니다!

유행 시기도 짧아지고, 자고 일어나면 새로운 밈(Meme)이 쏟아지는 요즘,올해가 지나기 전에 유용한 특강 진행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내년이 되면 그때의 트렌드를 꾹꾹 눌러 담은 특강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라 현시점의 콘텐츠는 현시점에서만 수강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다양한 느좋 특강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많관부!🥕🥕